ini yang nyanyi.. *walopun udah aku kasi tau di posting sebelumnya, yesung anggota super junior yg menurutku suaranya paling bagus, semua bagus sih tapi dia yang paling bagus, menurutku lo yaa
pertama denger uh ni lagu sedih banget, bagus bangeet menyentuh aja loh padahal aku ga tau artinya *iyalah pake bahasa korea lagunya. masa ya aku ga tau artinya tapi bisa telhalu gituuuu abisan lagunya sendu terus penyanyinya *yesung >___< suaranya juga menyentuh bangeeeeettt. terus aku dapet video nya kalo ga salah dari adek nya temen ku, ada lyric nya bahasa inggris masya olooohh summpaah soswit buangeeettt . ini aku bagi yahhh lyric nyaa nyaa . yg ini bahasa korea.
Yesung - It has to be you
oneuldo nae gieogeul ttarahemaeda
i gil kkeuteseo seoseongineun na
dasin bol sudo eomneun niga nareul butjaba
naneun tto i gireul mutneunda
i gil kkeuteseo seoseongineun na
dasin bol sudo eomneun niga nareul butjaba
naneun tto i gireul mutneunda
neol bogo sipdago
tto ango sipdago
jeo haneulbomyeo gidohaneun nal
tto ango sipdago
jeo haneulbomyeo gidohaneun nal
niga animyeon andwae
neo eobsin nan andwae
na ireoke haru handareul tto illyeoneul
na apado joha
nae mam dachyeodo joha nan
geurae nan neo hanaman saranghanikka
neo eobsin nan andwae
na ireoke haru handareul tto illyeoneul
na apado joha
nae mam dachyeodo joha nan
geurae nan neo hanaman saranghanikka
na du beon dasineun
bonael su eopdago
na neoreul itgo salsun eopdago
bonael su eopdago
na neoreul itgo salsun eopdago
niga animyeon andwae
neo eobsin nan andwae
na ireoke haru handareul tto illyeoneul
na apado joha
nae mam dachyeodo joha nan
geurae nan neo hanaman saranghanikka
neo eobsin nan andwae
na ireoke haru handareul tto illyeoneul
na apado joha
nae mam dachyeodo joha nan
geurae nan neo hanaman saranghanikka
nae meongdeun gaseumi
neol chajaorago
sorichyeo bureunda
neol chajaorago
sorichyeo bureunda
neon eodinneungeoni
naui moksori deulliji annni
naegeneun
naui moksori deulliji annni
naegeneun
na dasi sarado
myeot beoneul taeeonado
harudo niga eobsi sal su eomneun na
naega jikyeojul saram
naega saranghal saram nan
geurae nan neo hanamyeon chungbunhanikka
neo hanaman saranghanikka
myeot beoneul taeeonado
harudo niga eobsi sal su eomneun na
naega jikyeojul saram
naega saranghal saram nan
geurae nan neo hanamyeon chungbunhanikka
neo hanaman saranghanikka
yang ini bahasa inggris >___<
Yesung - It Has to be You
Even today i wander in my memory
I’m pasing around on the end of this way
You’re still holding me tightly, even though i can’t see you any more
I’m losing my way again
I’m pasing around on the end of this way
You’re still holding me tightly, even though i can’t see you any more
I’m losing my way again
I pray as I look towards the sky
It has to be you, I can't do it without you, like this one day, one month or one more year.
it's Okay if I ache
I'm Okay even if my heart hurts. that's right because I love only you. .
it's Okay if I ache
I'm Okay even if my heart hurts. that's right because I love only you. .
i cannot send you away a second time
i can’t forget you and life on
i can’t forget you and life on
it has to be you, I can't do it without you, like this one day, one month or one more year.
it's Okay if I ache
I'm Okay even if my heart hurts. that's right because I love only you. .
it's Okay if I ache
I'm Okay even if my heart hurts. that's right because I love only you. .
my bruised heart
is telling to me to find you
is telling to me to find you
screaming out
where are you?
can’t you hear my voice?
to me
where are you?
can’t you hear my voice?
to me
Even If I live again, even if I was reborn a thousand times,
i can’t live without you for one single day
I will protect this love
i can’t live without you for one single day
I will protect this love
I will love this love
that's right because i’m only happy if I'm with you
that's right because i’m only happy if I'm with you
yang aku babilo *I mean stabilo. babilo nama keren stabilo pas aku sd.* itu my fav part. mengharukan banget kaaannn uuuhhhh jangan lupa donlot kalo belom tau lagunya. link nya ada di posting aku sebelumnya okeeeeiii.
eh ini aku susah lo postingnya aku ketik lyric di videonya tapi versi korea nya dari sini ^^
enjoy!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